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트렌드/방송 연예

나는솔로 14기 드디어 방송! 출연진 누구? | 나는솔로 40대 제니 닮은 꼴 출연자로 화제 | 나는솔로 여자 출연자

728x90

나는솔로 14기 첫 방송


 '나는 솔로'는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총 13기를 끝내고 현재 14기가 진행 중입니다. 출연자들은 짝을 찾기 위해 이곳에 참여합니다. 13기에서는 다섯 쌍의 커플이 탄생하면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12일 오늘부터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14기가 대망의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방송됩니다. 40대에 맞는 골드미스들이 출연해 대규모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14기 출연자들은 순백의 로맨스를 펼칩니다. 이번 시즌에는 제니와 닮은꼴의 미모를 자랑하는 골드미스들도 출연합니다. 또한,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진 녹화에서는 함박눈이 펑펑 녹아내리는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신들의 사생활 2 출연진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14기 출연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진행되어,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40대 출연자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니와 닮은꼴로 언급되는 출연자도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14기 출연자들은 12일(금)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들의 사생활 2 다시보기 어디서?


 SBS Plus에서 방영 중인 '나는 솔로'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SBS Plus 공식 홈페이지나 티빙, 넷플릭스 등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한국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온디맨드 코리아에서도 '나는 솔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제 가장 뜨거웠던 주제는?


 

 

유아인 법적대응, 과연 누구한테? | 유아인 마약류 투약 혐의 | 유아인 입장문

유아인 법적대응 예고 배우 유아인이 마약류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유아인 측이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기사화됐다고 주장하며, 관련 보도에 대해 법적 대응을

normal4record.tistory.com

 이 뿐만 아니라 날마다 새로운 소식들을 전달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