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트렌드/인물

방민아 종영소감 | 딜리버리맨 마지막화 | 방민아 소라게 | 방민아 인스타그램 | 화보

728x90

 걸스데이로 데뷔해 배우로 변신한 방민아님이 최근 출연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딜리버리맨"이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방민아 종영소감


 방민아는 최근 드라마 '딜리버리맨'에서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 역을 맡아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방민아는 소속사 유본컴퍼니를 통해 "'딜리버리맨'을 통해 강지현을 만나고, 또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라며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종영소감을 전했습니다.

 

 방민아는 이 드라마에서 극중 기억상실 영혼 역할을 맡아 스크린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극중 인물과 캐릭터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방민아 / 유본컴퍼니

 

딜리버리맨 출연진 /  줄거리


 딜리버리맨은 최근 지니TV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택시 운전기사인 서영민이 남긴 빚을 갚기 위해 택시운전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기억상실 환자인 강지현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드라마는 김병만, 이원근, 방민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였으며, 현재 2023년 4월 6일을 마지막 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 서영민은 어머니를 잃은 후 물려받은 택시를 몰면서 빚을 갚기 위해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그는 돈을 위해 차 안에서 시간을 아끼며 끊임없이 택시를 몰며, 어느 날 강지현을 만나면서 서로의 인생이 바뀌어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딜리버리맨 속 배우 방민아 / KT스튜디오지니



 딜리버리맨은 2023년 현재까지 최신 에피소드가 방영된 드라마이므로, 지니TV나 기타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방민아 인스타그램


 배우 방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소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콕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스키니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소라게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딜리버리맨' 촬영 대기 중인 모습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셀카뿐만 아니라 일상 사진도 자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방민아 소라게 사진 / 방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