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트렌드/방송 연예

옥주현 관객에게 일침, 무슨 일? | 옥주현 일침 | 옥주현 뮤지컬 레드북

728x90

옥주현 미흡한 관객 매너에 일침


 옥주현이 최근 미흡한 관객 매너에 대해 일침을 내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르면, 옥주현은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레드북' 공연 관람 안내문을 통해 관객들에게 공연 중 휴대전화 전원 끄기, 옆 사람과의 대화 등 관객 매너를 강조하며 민폐 관객들에게 호소했습니다. 이에 옥주현은 개인 SNS를 통해 관객들에게 공연 관람 안내문을 공개하며, "제발. 너무 잘 보이고 너무 방해된다. 모두가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는 말로 관객 매너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전에도 옥주현은 티켓 암표상들에게 일침을 내놓은 바가 있습니다.

 

 

옥주연 출연 뮤지컬 레드북 무슨 내용?


 현재 서울 연건동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레드북'은 올해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작가 한정석과 작곡가 이선영이 함께 만든 창작뮤지컬입니다. 박소영 연출의 솜씨로 아기자기하고 일사불란한 장면 전환을 보여주며, 안나 역은 배우 민경아, 박진주, 옥주현이 번갈아 연기합니다. 세 배우 모두 '레드북'에 처음 입성한 '뉴캐'입니다. 안나의 연인이자 변호사인 브라운은 배우 송원근, 신성민, 김성규가 맡습니다. 공연은 5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어제 가장 뜨거웠던 주제는?


 

 

나는솔로 14기 드디어 방송! 출연진 누구? | 나는솔로 40대 제니 닮은 꼴 출연자로 화제 | 나는솔로

나는솔로 14기 첫 방송 '나는 솔로'는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총 13기를 끝내고 현재 14기가 진행 중입니다. 출연자들은 짝을 찾기 위해 이곳에 참여합니다. 13기에서는 다섯 쌍의 커

normal4record.tistory.com

 이 뿐만 아니라 날마다 새로운 소식들을 전달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